예전에는 생각지도 못했던 인터넷쇼핑이 이제는 거의 생필품 뿐만 아니라 집에서 먹을 음식까지도 빠른시일내에 안전하게 안방에서 받아보실 수 있는 택배서비스가 나날이 발전하고 있습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배송, 국내에서 해외로 배송을 해도 아주 빠른 시일에 물건을 주고 받을 수 있게 되었는데요. 해외에서 직접구입하는 해외직구의 경우 세계적인 물류서비스 회사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많은 기업 중 하나가 페덱스 입니다. 물건을 배송받기 원하시거나 발송을 하실때도 문의를 해야 되는 경우가 많은데 그럴경우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페덱스 코리아 고객센터에서는 발송부터 배송조회뿐만 아니라, 픽업요청과 운임정보안내등 많은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오늘은 페덱스 코리아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지원방법에 대해서 확인해 보겠습니다.


페덱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 지원 안내

페덱스 코리아의 홈페이지를 우선 방문을 하셔야 되며, 주소는 Fedex.com/Kr 로 가능하지만 페덱스로 검색을 하셔서 방문을 하시는 것이 보다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일 것 같네요.



공식 웹사이트에서는 발송부터 배송조회, 고객지원등 여러 메뉴들을 보실 수 있는데, 위쪽에 보시면 고객지원 메뉴가 있으니 이곳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고객지원 메뉴에서 아래에 있는 FEDEX에 문의 항목을 선택하겠습니다.



페덱스에 문의를 선택하시면 이렇게 메인 창에 가상지원도우미 창이 활성화가 되는데요.



간단한 질문에 안내를 받을 수 있으니 '여기에 입력' 칸에 문의내용을 적으시고 제출을 하시면 아주 쉽게 답변을 받을 수 있으니 많이 활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국내에서 고객센터에 연결을 하시려면 080-023-8000 으로 연결을 하시면 되고, 해외에서는 82-2-333-8000으로 연결을 하시면 페덱스코리아로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08시부터 20시까지 상담원 연결이 가능하며, 토요일은 08시부터 16시까지, 일요일 제외 공휴일은 09시부터 13시까지만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일요일은 휴무이기 때문에 연락을 하실 수 없으니 아래에 있는 고객의 소리 메뉴를 이용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는 질문이나 의견, 제안을 보내시어 답변을 받을 수 있는 메뉴이며 주말에 문의하신 내용은 다음영업일에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기술지원은 자동발송서비스와 솔루션에 대한 문의를 하실때 연락을 하시면 되는데요. 82는 국내번호이니 02-324-8555로 연결을 하시면 기술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평일은 08시부터 19시까지이며, 토요일은 08시부터 13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페덱스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배송물품의 손상이나 분실에 대해서는 클레임청구를 하셔야 되는데요. 다운로드를 선택하시면 클레임양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양식대로 내용을 작성하시어 팩스 02-338-7489로 전송하거나 상단에 있는 이메일 주소로 보내시면 클레임청구에 대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클레임 양식은 분실 또는 손상된 국제발송품에 대해서 가능하며 발송인과 수취인, 추적번호, 신청자 번호등의 내용을 작성하시면 됩니다.


이런일의 경우 문제없이 원만하게 해결이 잘 되어야 겠습니다.


그 외에도 아래에는 자주 묻는 질문 코너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발송하기전 견적이나 신용카드 정보변경, 클레임 제기는 누가 할 수 있는지등 꼭 필요한 질문들을 연결해 두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