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경기도 어렵다고 느끼는 것이 최근에 뉴스를 접해보니 국내에 실업자수가 일자리를 구하시는분, 비정규직으로 일하시는 분들이 아주 많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이런 시기에 대우도 좋으며 나에게 맞는 일자리를 찾기가 아주 어려운 시기이지만 아르바이트나 정규직등 일할 수 있는 곳을 적극적으로 알아보신다면 꼭 맞는 일자리를 구할 수 있겠지요.



좀 더 좋은 구직 자리나 성실한 구인정보를 확인하시려면 교차로신문을 통한 정보를 얻는 것이 좋습니다. 각 지역별로 맞는 일자리 정보를 제공해주고 있으며 오랫동안 많은 분들이 이용했기 때문에 스마트폰과 PC만 있다면 간단히 지역내 정보를 얻을 수 있지요.


쉽고 편하고, 빠르게 취업이 가능한 정보를 같이 확인해볼께요.


울산 교차로 구인구직 알바, 일자리 정보


교차로 신문은 광고비로 운영되는 신문이기 때문에 이제는 인터넷으로도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검색사이트를 통하여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여러 정보를 얻을 수 있지요.


울산 지역에 거주를 하신다면 지역교차로 바로가기를 이용하여 경남지역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울산은 부자도시라고 불릴 정도로 많은 기업들이 있기에 거기에 맞게 많은 일자리 정보들이 있더라구요.


경상남도에는 경서교차로나 창원교차로, 김해교차로, 부산교차로 등 경남지역의 대표적인 지역 교차로사이트를 보실 수 있는데요.



그중 울산 광역시에 있는 울산 교차로 메뉴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지역 교차로 사이트로 접속을 하셨다면 중앙에 보이시는 부동산, 일자리, 자동차, 업체홍보 라는 대표 메뉴를 보실 수 있는데요.


이곳에서 일자리를 선택해보겠습니다.


일자리 메뉴를 선택을 하셨다면 구인구직 정보를 보실 수 있는 창으로 이동이 되는데요. 구인정보나 알바GO, 구직정보, 인재정보를 활용하여 이력서를 내거나 알바, 직장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메뉴들이 깔끔하게 나뉘어져 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직종별로도 안내가 되어 있으며 사무/경리 부터 상담/영업, 매장관리, 운전/배달, 교사/강사등 구인정보들도 한눈에 보실 수 있도록 안내가 되어 있네요.


지역별 안내도 하고 있으며 울산광역시 남구에 가장 많은 일자리 정보가 있는 것을 보실 수 있네요.


아래쪽에는 프리미엄구직정보도 보실 수 있는데요. 



주방보조, 유치원정교사, 남녀대리운전기사, 차량 배송업무, 배송 영업기사, 대기업 협력업체에서도 구인을 모집하는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HOT 구인정보도 상단에 직종별로 나뉘어져 모집을 하고 있으며 사무직원부터 홀서빙, 공인중개사 직업등 다른 지역보다 많은 일자리가 있는 것을 보실 수 있네요.


관심이 있는 곳을 선택하시면 구인정보 상세보기가 선택이 되며 근무조건이나 지원자격, 회사주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곳은 홀서빙을 모집하고 있는데요, 홀서빙이라도 정규직으로 채용이 될 수 있겠네요.


상세모집내용을 보시면 근무직종이나 근무형태, 급여, 모집인원, 복리후생으로 4대보험과 퇴직금도 지급이 된다고 하네요.


아래에 내려보니 더욱 자세하게 모집을 하는 내용을 보실 수 있구요, 초보도 가능하며 월4회휴무, 제출서류는 이력서가 필요하며 전화 후 방문을 하시면 접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더욱 경기가 좋아져서 좋은 일자리가 많이 생겨놨으면 하고, 다 같이 잘 살 수 있는 지역이 되었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