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올 한해도 저물어가고 있습니다. 올 한해 계획했던 일들을 모두 하진 못했는지 다시 돌아보게 되는 날들이네요. 


각 지역에 정보들을 보실때는 어떤 정보신문을 보시는지요? 자주 보는 것이 지역 신문중에 교차로신문을 자주 확인합니다.

교차로 신문은 이전부터 꾸준히 매일 발행이 되고 있는 신문으로 아주 많은 구인구직정보나, 부동산정보, 광고정보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매일 아침 교차로 신문들이 배부될때 한부씩 가져오던 신문들이 PC나 스마트폰만 있으면 이제는 집에서 편안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같이 어디에서 확인이 가능한지 알아보시도록 할께요.


교차로 신문 그대로보기

포털사이트나 검색사이트를 이용해서 교차로를 검색하시면 되는데요, 사이트 주소를 직접입력하시는 것 보단 검색으로 쉽게 찾으시는 것이 간편합니다. 


그럼 우리지역 생활정보 NO.1 이라는 교차로 사이트에 접속을 해보시면 됩니다.



PC 화면으로 보실 수 있는데, 스마트폰으로도 메뉴들이 간결하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사용자들을 위해서 보다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정리가 되어 있는데요.



지역교차로 아래에 있는 신문그대로 보기 라는 항목이 있으니 이곳을 선택해 보겠습니다.


서울권부터 시작하여 경기와 강원, 충청권, 경산권과 전라권, 해외권까지 모든 지역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대전교차로 신문을 그대로 보실려면 충청권을 수원교차로신문을 보실려면 경기권을, 대구지역을 보실려면 경산권에 있는 항목들을 알아보시면 됩니다.


청주와 창원, 전주지역을 보실때도 동일하게 확인하실 수 있겠지요?


서울권에 강남교차로와 관악, 강북교차로를 보실 수 있는데, 이곳에서 강남구와 서초구, 과천일부지역에 정보들을 보실 수 있는 강남교차로를 선택해보겠습니다.


교차로 신문은 약 3달정도의 지난 신문들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늘은 일요일인데도 벌서 월요일 신문을 그대로 보실 수도 있습니다.



원하시는 지역과 일자를 선택하시어 보실 신문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PC로는 상단에 간결하게 페이지를 넘길 수 있는 것과 해당페이지 바로가기, 다른발행일을 선택할 수 있고, 전화번호를 이용해서 신문에 있는 정보를 검색까지 하실 수 있습니다.



1면인데요, 내일 제공 될 신문과 동일하게 볼 수 있으니 아주 편리하네요.



PC상태인 경우 글씨가 적다면 클릭으로 이렇게 페이지를 확대하여 볼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광고뿐만 아니라 칼럼이나 건강에 관한 정보등 여러 생활에 필요한 이야기들도 항상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이러한 것들을 보시는 재미도 많지 않을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