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가전제품을 구경하러 하이마트를 다녀왔습니다. 예전엔 하이마트였지만 이제는 롯데계열사에 소속 되어 롯데하이마트로 변경되었더라구요. 


가족들과 함께 대형마트 구경도 하면서 구입할 물건이 있어 전자제품들을 구경 해보니 예전보다 많은 품목들이 비취되어 있어 즐거운 쇼핑이 되었네요.


롯데하이마트를 이용하시기 전에 미리 확인을 해보셔야 되는 정보들이 있는데요. 방문하실때 휴점이나 영업시간 이후에 방문을 하신다면 즐거운 마음으로 방문을 하셨는데 다시 집으로 돌아 오실 수 도 있기 때문에 미리 확인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또한 전국에 있는 하이마트 매장들의 운영하는 시간들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꼭 한번은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롯데하이마트 영업시간 휴무일 안내

하이마트 운영시간을 확인하실때 검색사이트를 이용하실텐데요, 그냥 하이마트로 검색을 하시면 하이마트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들소개나 이벤트상품들을 보실 수 있지만 매장 운영시간은 확인이 불가 합니다.


꼭 롯데하이마트 로 검색을 하셔야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웹사이트에 접속을 하시면 하단에 하이마트 지점찾기 메뉴가 있는데요. 방문하실 지역의 이름보다는 지점명을 선택하셔야 쉽게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상단에서도 지점안내 → 지점찾기 메뉴로 전국에 있는 매장들을 모두 보실 수 있네요.



그럼 지점찾기를 선택해보겠습니다.


앞써 말씀드린 것과 같이 첫페이지에서 찾기메뉴는 지점명 검색기능입니다. 서울이라고 검색을 하셨다면 지점명에서 서울이 포함된 매장을 소개해주고 있네요.



하지만 매장찾기에서 지역검색으로 서울특별시를 선택하여 검색을 하시면 위와 같이 서울특별시 지역내에 있는 모든 하이마트 지점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금천점, 도봉점, 가락점, 가양점, 개봉점등 방문하실 지점을 찾아 선택해주시면 되는데요, 가락점을 선택해볼께요.


롯데하이마트 가락점으로 소개되며 전화와 팩스, 주소를 안내해주고 있으며 아래에는 매장영업시간을 안내해주고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10시30분 부터 20시30분까지 운영을 하고 있네요, 고객지원센터 상담시간은 09시부터 18시까지이며 전화와 팩스도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대구광역시도 검색을 해보니 대구율하점, 들안길네거리점, 만촌점, 범어네거리점등 모든 매장을을 보여주고 있네요.


대구율하롯데마트점은 10시부터 21시까지 운영을 하지만 금요일과 토요일은 10시부터 22시까지 운영을 하기 때문에 알아두시면 좋은 정보가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각 지점들의 운영하는 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한번쯤은 방문을 하셔서 자주 이용하시는 지점의 정보를 보시는 것이 시간을 아끼는 방법이 아닐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