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 온 것 같습니다. 가을이 되니 바람이 제법 살살해지는 것을 느끼고 있는데요, 여름에 입업던 반팔, 반바지를 이제 정리하고 조금은 긴 옷들을 챙겨야 할 것 같네요.


매년마다 옷장정리를 하면서 생각하지만 참 입을게 많이 없다는 것을 느낍니다. 계절이 바뀔때 마다 쇼핑몰이나 대형의류매장에 들리긴 하는데 가지고 있는 자금을 생각하면 옷을 하나 구입하기도 망설여지기도 한답니다.


저렴하게 좋은 옷을 입을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하다가 안 곳이 바로 탑텐 입니다. 여러 의류들을 판매하고 있는 탑텐은 최근 들어서 많은 분들이 찾는 곳이 아닐까 하는데요.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마음으로 쇼핑을 가실때 운영하는 시간을 미리 알아보시고 가시는 것이 중요할 듯 하네요. 전국에 있는 TOP 10 운영시간을 같이 확인해 보도록 할게요.


탑텐 영업시간은 어떻게?

매장의 운영시간을 확인하시기 가장 좋은 방법은 해당 매장의 웹사이트를 확인하시는 것이 빠릅니다. 자주 이용하시는 검색사이트를 이용해서 탑텐 브랜드의 웹사이트를 방문해 보았습니다.


이벤트나 초특가 할인항목들이 많기 때문에 운영하는 시간을 알아보시기 보다는 보다 더 좋은 가격으로 구입하실때 한번씩 보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네요.


웹사이트 상단에 있는 ABOUT → STORE 메뉴에서 전국에 있는 매장 확인이 가능합니다.


STORE 메뉴에서는 우측에 매장구분이나, 지역구분으로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전국에는 현재 110개의 매장들이 OPEN 되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네요.


서울지역만 확인해보니 메세나폴리스몰 합정에 있는 탑텐 매장은 오전9시부터 저녁 22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엔터식스 강변테크노마트점 내에 입점해 있는 탑텐은 오전10시부터 21시30분까지 운영하고 있네요.


각 지역에 있는 매장을 모두 확인할 수 있으며 방문하실 매장을 선택하시면 지도로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답니다.


이랜드몰 미아 키즈는 10:30분 부터 22시까지 운영하고 , 롯데백화점 청량리 키즈매장은 주중은 10:30분 ~ 20시까지, 주말은 20시30분까지 30분 연장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탑텐 휴무일은?


탑텐의 경우 대부분 쇼핑몰이나 백화점 내에 입점해 있기 때문에 휴무일은 해당 쇼핑몰과 백화점의 휴무일과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각 매장마다 운영하는 시간이 아주 다르기 때문에 꼭 한번 확인하시고 들려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