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첫눈이 왔다는 뉴스기사를 보니 이제 정말로 겨울이 왔다는 것을 느낍니다. 얇은 옷들보다 두꺼운 옷가지들을 입어야 겨울철에 조금은 건강을 지킬 수 있지 않을까 하네요.


날씨가 추워지는 계절이라고 하지만 아직 좋은 일자리를 만나지 못하셔서 일자리 정보를 알아보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상주에서 거주하고 계시거나 일을 하시기 원한다면 여러 구인구직 정보가 있지만 시청에서 운영하는 정보도 믿을만 하지 않을까 합니다.


상주시청에서는 상주에서 구인이나 구직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별도로 일자리뱅크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왠만한 구직사이트에 비교되지 않게 굵직한 정보들로만 올라오는 걸로 보이니 믿을만 할 것 같네요.



상주시청 구인구직 정보

정보를 확인하시려면 홈페이지에 우선 접속을 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상주시청만 검색을 하셔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주시청 웹사이트에서는 여러 정보들이 있는데요. 메인페이지 우측 아래에 보시면 일자리뱅크라는 항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시청페이지가 활발하기 때문에 상주시에 있는 여러 정보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일자리뱅크를 선택하시면 구인 (기업), 구직 (개인) , 농업일자리 구인 (기업), 농업일자리 구직 (개인)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구직을 원하시는 분들은 구인 (기업) 메뉴를 선택하시면 되구요.


구인 항목에서 상단에는 사무직, 생산직, 아르바이트등 종류별로 나뉘어져 있으며 아래에는 채용공고와 업체명, 등록일, 접수마감일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인등록을 하시려면 시청 구인구직상담창구로 연락을 하셔서 등록을 하셔야 되기 때문에 좋은 일자리를 많이 보실 수 있습니다.


일을 하기 위해서 구인정보도 올릴 수 있는데요. 마찬가지로 시청에 있는 구인구직 상담창구로 연락을 하셔야 되며 구직자의 정보열람은 제한되기 때문에 인재가 있을경우 직접 시청에 연락을 한다면 별도 연락을 하실 수 있습니다.


구인정보에 있는 정보도 확인해볼텐데요. 일자리 중 조리사 선생님을 모집하고 있으며 상주시내, 별다른 조건은 없는 것으로 보이네요. 



근무시간은 08시부터 17시까지 업무를 진행하며 연봉형태로 임금을 지급한다고 하며 4대보험과 퇴직금, 점심도 지급을 한다고 하네요.


연락방법은 방문하시거나 팩스나 이메일로도 가능하며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시어 방문을 하시면 조금 더 쉽게 일자리를 찾지 않을까 하네요.


모집기간과 전화, 위치등 꼼꼼히 확인하시어 일자리뱅크에서 좋은 일자리 만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