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한 물건을 구입하시려고 할때는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을 이용해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물품들을 구매하시는 것이 보통이지만, 급하진 않지만 꼭 필요한 물건들은 온라인으로 구입하시는 것이 알뜰하게 이용하는 방법이 아닐까 하는데요.



대형 쇼핑몰처럼 이제는 검색사이트로 유명한 곳에서도 네이버페이를 이용할때마다 많은 포인트와 혜택 그리고 쉽게 내가 원하는 물건들을 구입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점점 사용자가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검색을 하면서 구입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 사이트나 앱을 연결할 필요도 없고, 어떤 물품의 경우 구매금액대비해서 많은 포인트를 주기 때문에 한번씩은 이용해 보실만한 곳이 아닐까 합니다.



국내에서 가장 큰 사이트기 때문에 네이버페이를 사용하시면서 문제가 발생하는 부분을 즉시 처리를 해주고 있는데요. 고객센터에 상담을 받으실려면 어떻게 진행을 해야 되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안내


네이버페이 고객센터를 이용하실 수 있는 방법은 상담전화와, 1:1문의, 그리고 챗봇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표번호는 1588-3819 이며 네이버 고객센터와는 다르게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결제도용신고는 1588-3816으로 급하게 연결을 하실 필요가 있으실때 알아두시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그리고 위 내용 중 전화번호 사이에 있는 전화전클릭 항목을 선택하시면 자주 묻는 질문을 볼 수 있는데요.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시기 전에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을 확인하시면 상담을 받으시는 시간도 절약하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간편결제를 진행할때 청구할인 혜택은 어떻게 받는지, 계좌로 충전했는데 환불이 안되는지, 현금영수증은 어디에서 확인이 가능한지등 주로 묻는 질문들만 확인하실 수 있게 항목을 구성해 놓았네요.


네이버쇼핑항목을 보시더라도 문의하기 항목을 보실 수 있는데요. 상담원 연결이 되는 시간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상담원과 연결을 하실 수 없는 시간대라던지, 1:1 문의로 가능한 질문들은 문의하기에 상담을 남기시면 보다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 이용에 불편사항이나 결제내역에 대해서 1:1 문의로 진행을 하실 수 있으며, 상담분류를 선택하시고, 추천 FAQ를 참고하시면 쉽게 진행을 하실 수 있으실 것 같네요.



우측상단에는 챗봇/톡톡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데요.


톡톡 챗복상담은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실 내용이 있으실때 1:1 로 상담원과 채팅으로 즉시 질문의 답변을 받을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상담원과 연결이 꼭 필요하신분들은 운영시간을 미리 알아두시는 것이 좋으며 오전 09시부터 오후 18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지만 점심시간 12시부터 13시까지는 긴급성 상담을 제외하고는 그 이외 시간에서 상담이 가능합니다.


근무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가능하니 꼭 알아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