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텔레비전을 보고 있으면 아직도 여러 상품들을 정말 알차게 판매를 하고 있는 홈쇼핑 프로그램을 많이 시청합니다. 


구매 할 물건이 아니라도 판매물품이 마음에 안 가더라도 너무 재미 있게 방송을 하고 있는 것을 보면 한번쯤은 홈쇼핑으로 구매할 것 같기도 한데요.

홈쇼핑을 자주 시청하시고 물건을 구매하시는 분들은 물품을 구매하고 난뒤에 내가 생각했던 물건이 아닌 경우가 많이 발생 하기도 하고, 입금을 했는데 지연이 되는 경우, 신청을 했는데 물건이 오지 않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이럴때는 무작정 기다리시기 보다는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시는 것이 가장 빠른 방법이 아닐까 하네요. GS 홈쇼핑으로 물건을 구매 하신 분들은 한번쯤 확인해 보셔야 될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GS 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여러가지 문의를 하시기 위해서는 고객센터나 콜센터에 어떻게 연락을 하시는 것인지를 알아보셔야 되는데요, GS홈쇼핑의 경우 그대로 검색하시면 안되고 'GS SHOP'으로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홈쇼핑으로 검색을 하니 기업 메인화면이 나오며 확인해 볼 수 있는 정보가 없더라구요.


GS SHOP으로 접속을 하셨다면 여러가지 방송 판매 상품들, 할인 상품들을 소개하는 페이지가 보이실 겁니다.

그중 우측에 보시면 마이쇼핑과 장바구니 메뉴 아래에, 고객센터 메뉴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 이곳을 클릭해보겠습니다.


고객센터 ARS 문의를 하시기 전에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여러가지 질문들을 보실 수 있는데요, 자주 묻는 질문 BEST 항목을 보기 쉽게 정렬해 놓았기 때문에 같은 질문의 경우 먼저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우측에 1:1상담하기 창이 있기 때문에 상담하기 창에 질문을 입력하시면 상담원이 확인하는 즉시 답변을 해주고 있어서 이용하시기 편리 하실 듯 하네요.

콜센터를 알아보시는 경우 24시간을 운영하고 있으며 1899-4500 으로 전화를 거시면 되구요, ARS 이용 후 상담원 연결을 통하여 궁금하신 부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외에도 상품의 문의나 주문/결제, 배송, 반품/교환/환불, 이벤트/적립혜택등 많은 분들이 질문을 하신 내역들을 보기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 예시에 보시는 것과 같이 반품의 경우 구매자 단순변심으로는 배송완료 후 30일 이내에 가능하다고 하네요. 하지만 상품의 특성상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으니 미리 알아보시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쇼핑 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