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는 여행을 가실때에 숙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전화안내를 받거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여행가는 날짜에 방이 남아 있는지 금액은 얼마인지 알아보기 때문에 성수기때에는 더욱 비싼 금액으로 이용해 본적도 있었는데요.

이러한 문제점을 보완하기 위해서 숙박업체를 직접 이어주는 기업들이 생겨나기 시작했지요, 아고다 도 세계 여러 지역에서 호텔이나 리조트 등을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저도 이번에 가족들과 함께 해외여행을 가면서 아고다를 이용해 보았는데요, 쉽게 그 지역에 있는 호텔을 한눈에 볼 수 있고, 가격들도 비교할 수 있어서 기분 좋은 여행을 했던 기억이 남아 있네요.

하지만 숙박업체에서 문제가 발생하거나 , 기상악화로 여행을 가지 못하는 경우, 환불/예약변경을 하실때는 고객센터에 문의하셔야 겠지만 상담원을 연결하실때 전화번호를 찾으시기 어렵기 때문에 간단하게 찾는 방법을 확인해보겠습니다.

자주 이용하시는 검색사이트에서 아고다를 검색하시면 많이 알려진 곳이기 때문에 확인이 가능할 겁니다. 이곳을 선택해볼께요.


PC버전으로 확인해보았는데요. 여행을 가는 지역말고 아래로 쭉 내려보시면 도움말 항목이 있습니다.

도움말 항목 바로 아래 문의를 하실 수 있는 곳이 있는데요, 여기를 선택해보겠습니다.

그럼 아고다 고객 센터로 창이 변경되며,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라는 말과 함께 항목들을 선택할 수 있는 창이 나타나는데요.

이렇게 창을 선택하시면 예약확정서 관련문의라던가, 예약을 취소, 숙소여행지 정보를 더 얻는 방법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곳에서 문의하시려는 항목이 있으시다면 쉽게 알아보실 수 있으실 텐데요.

ARS 고객센터 상담원과 연결하시려면 '기타' 항목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온라인 셀프서비스에 예약관리하는 항목이 나타나는데요, 이곳보다 우측아래에 있는 이용가능한 벙법 더보기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그럼 전화상담이 가능한 고객센터로 연락하는 방법을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전화통화가 어려우시다면 이메일 문의도 가능하지만 긴급하게 연락이 필요한 경우에는 상담원과 연락하시는 것이 좋겠죠?

한국어로 상담하실 수 있는 시간은 한국시간 기준으로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45분까지이며 평일기준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말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05시 45분까지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상담전에는 예약번호와 신용카드 마지막 네자리 숫자가 필요하니 미리 준비하세요.


대한민국 전화번호의 경우 02-6022-2443으로 연결하시면 한국어로 대응하는 상담원과 연결이 가능하니 미리 알아두시는 것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