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을 만나러 갈때는 최대한 몸을 가볍게 하고 다니기도 하는데요, 가져가는 물건은 스마트폰 하나만 있더라도 무엇이든 다 할 수가 있기 때문에 예전과 같이 지갑을 가지고 다니지 않으도 간편하게 다닐 수 있더라구요. 


물건을 구입하거나 문화생활을 할때 꼭 필요한 결제를 할때는 현금보다는 체크카드나 신용카드를 사용 하는 것이 더욱 일상이 된 것 같습니다.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결제도 하기 때문에 신용카드의 경우 꼭 하나씩은 신청을 해서 들고 다니기도 합니다.


현대카드를 계속 사용하시다 보면 결제대금 문의나 도난 또는 분실이 있을때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면 친절하게 상담을 해주기 때문에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니 ARS를 이용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이 가능한 시간, 전용번호들을 확인해 볼께요.



ARS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ARS를 이용한 상담은 전용번호를 이용하시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카드이용에 대해서 문의를 하시려면 대표번호인 1577-6000번으로 연결하시면 되는데요. 고객센터의 경우 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이 가능합니다.


카드를 사용하시다가 도난, 분실을 하셨을때는 빠른 신고를 해야지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1577-6200번으로 연결하시면 365일 24시간 신고를 하여 처리 하실 수 있으니 꼭 알아 두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장기카드상품이나 단기카드상품의 신청과 조회를 하실대는 금융서비스의 ARS를 이용하시면 빠른데요, 1577-6100으로 연결하시면 상담이 가능합니다. 365일 24시간 이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해외 여행을 자주 다니실때도 해외승인을 얻고 난뒤 결제에 관한 문의는 해외전용번호로 연결하시면 됩니다. 해외에서 신용카드를 분실하시면 개인정보뿐만 아니라 많은 금전피해도 입을 수 있기 때문에 거래승인 전용번호를 빠르게 이용하시면 될 것 같네요.


ARS의 경우 전화로 번호를 누르는 방법이 있지만 음성을 인식하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데요. 1577-6000으로 연결하신다음 원하는 항목을 말로 하시면 확인하실 서비스로 연결이 됩니다.



만약 "이번 달 결제대금 조회" 라고 하시면 결제대금 조회메뉴로 바로 연결이 되는 방법입니다.


홈페이지에서 상담을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접수상담이 가능한데요. 평일 오전 9시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순차적으로 접수한 건 부터 처리하기 때문에 조금 시간은 소요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화를 하지 않아도 되기때문에 저 같은 경우 자주 이용하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문자상담도 가능한데요. SMS 서비스를 이용해서 문자메시지를 보내시면 바로 상담을 해주는 방법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M포인트가 얼마인가요? 라는 항목을 남기시면 본인확인 후 남은 포인트를 바로 SMS 문자로 보내주고 있기 때문에 간단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