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적으로 단일품목을 사용하는 스마트폰 중에는 단연 애플의 아이폰시리즈가 가장 많이 판매가 되었으며 가장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는 제품이 아닐까 합니다.


사용이 편리하며 고장이 잘 나지 않기로 유명하기 때문에 오랫동안 사용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을 건데요. 이러한 제품이라도 사용을 하시면서 수리를 받거나 지원을 받아야 되는 경우가 발생 할 때 어떻게 해야될지 난감하기도 할때가 있습니다.


애플 제품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애플코리아를 통한 서비스센터의 지원을 받으실 수 있는데수리뿐만 아니라 배터리의 교체, 업데이트이후의 문제등 여러가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전화나 채팅, 직접 서비스센터를 이용하시는 방법등 다양한 방법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우선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애플 공인 서비스센터 사이트에 접속을 하시면 됩니다. 자주 이용하시는 검색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되겠네요.


웹사이트 메인페이지에 판매제품안내와 서비스 및 지원안내 메뉴를 바로 보실 수 있는데요. 서비스를 받아야 되기 때문에 아래항목을 선택해보겠습니다.


최선을 다해 도와준다는 안내문구와 함께 제품을 선택해주시면 되는데요. 



국내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시는 품목은 I Phone이기에 아이폰항목을 선택해보았습니다. MAC이나 I PAD , Apple Watch, Air Pods등 모든 제품들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을 선택하시면 어떤 문제점이 있는지 선택하실 수 있는 항목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수리나 물리적손상인지, 배터리 및 충전의 문제인지, 구독과 구입, 시스템성능 등 자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수리 및 물리적 손상으로 인한 서비스를 받아볼게요.


그럼 다시 어떠한 문제로 서비스를 받을 껀지 여러항목들을 보실 수 있는데요. 화면에 금이 간 것으로 선택해볼께요.


그럼 수리받을 제품을 가까운 공인서비스 제공업체에 가져가거나, 수리가격까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리받을 제품 가져가기를 선택하시면


이렇게 Apple ID 로그인 화면이 보이고, 자신의 Apple ID로 로그인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80 333 4000번 이기때문에 이곳에 상담원을 통하여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애플은 외국회사이기 때문에 3월1일이나 8월15일같은 대한민국의 휴무일에도 근무를 한다고 하네요,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