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그동안 더웠던 여름이 끝나가고 있습니다. 벌써 가을로 접어들고 있는데요, 더운 여름날에 가족들이나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여름휴가를 보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여행을 다니거나 물건을 구입하면서 이제는 신용카드가 보편화가 되었습니다. 스마트폰과 함께 카드한장이면 어디든 다닐 수 있는 편리함 때문이 아닐까 하지만 카드를 사용하실때 여러가지 결제나 신청, 해지, 분실신고등으로 고객센터를 알아보시는 경우도 많으십니다.

삼성카드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고객센터에 연락을 하시기 전에 미리 단축번호나 어디로 전화를 하는 것이 빠른지, 상담이 가능한 시간은 언제인지 알아두시면 바쁜 생활속에서 조금이라도 시간을 줄여줄 수 있을 것 같네요.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상담을 하시는 것 보다는 ARS 안내를 이용하시는 것이 아주 편리한데 아래에 자세하게 확인해 보도록 할께요.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고객센터를 통하여 상담 안내와 신청에 대해서 알아보시려면 삼성카드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간단하게 검색으로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셨다면 좌측 상단에 있는 전체메뉴를 보시면 되는데요. 전체메뉴에서 고객센터 → ARS 이용안내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챗봇이나, 이메일상담, 문자상담, 수화상담까지 모두 이곳에서 하실 수 있으니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ARS 상담은 전화를 통하여 음성이나 화면으로 안내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 인데요. ARS는 기본적으로 24시간 이용이 가능하지만



상담직원과의 연결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만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표전화로는 1588 - 8700번으로 디지털ARS와, 말로하는 ARS, 누르는 ARS로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디지털ARS는 대표번호로 전화를 하면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연동되어 화면을 직접 보면서 안내를 받고 신청, 해지등을 하실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아무래도 홈페이지 연동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데이터를 사용하기때문에 요금제를 미리 알아두시는 것도 중요합니다.


말로하는 ARS는 대표전화 1588-8700을 누르고 난뒤 3번을 누르시면 음성인식기능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어형이나 문장형으로 원하시는 안내를 받을 수 있네요.


하지만 아직까지는 누르는 ARS가 더 편하기때문에 누르는 ARS의 단축번화와 서비스명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누르는 ARS는 개인회원과 가맹점, 법인, 자동차/할부금융, 기프트카드/안심서비스, 카드신청/비회원, 분실접숙/카드사용등록을 메인 메뉴로 설정되어 세부항목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회원이신 분들은 한도조회 및 한도상향을 진행하실때 참고하실 수 있는 단축번호들입니다. 



만약 카드 이용한도 조회를 하시려면 


대표번호 연결 → 2번 → 1번 → 본인인증 → 1번 → 1번 을 선택하시면 자신의 카드이용한도조회를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예정금액과 이용내역 조회하는 단축번호입니다.


카드이용내역 조회입니다.


명세서 재발송과 연회비 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는 번호 입니다. 


모바일명세서 신청, 일시불 분할납부,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을 하실 수 있는 메뉴인데요. 상담사와 연결이 되어야 하는 경우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가능하다는 안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금 및 결제계좌 관련 문의를 하실때 안내 항목이니 참고하세요.


입금내역 조회와 자동이체 결제계좌 변경 항목 입니다.


단기카드상품과 장기카드상품 신청 서비스 입니다.



기타서비스로는 포인트 조회, 사용방법, 보너스포인트조회등을 하실 수 있습니다.



문자알림서비스, 카드발급상황조회, 자동납부신청, 대학등록금 납부신청, 프리미엄 무이자할부 서비스 신청을 할 수 있는 서비스명도 보실 수 있네요.

카드를 해지하시는 분들은 이곳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운영하는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니 참고하세요.


대표전화로 분실접수와 카드사용등록을 하실 수 있는데요. 아래에 전용 상담전화를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상품신청과 분실신고, 카드신청, 중도상환등 전용번호로 연결을 하시면 더욱 빠른 서비스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빠르게 업무를 처리해야 되는 분실신고, 한도승인 번호는 1588 - 8900번으로 분실신고와 해제, 접수, 이용한도조회, 보이스피싱 등 금융사고신고도 진행이 가능하니 꼭 알아두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