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밖에 나들이를 가보았는데요, 바람도 너무 세차게 불고 손이 시려워서 볼일만 보고 빨리 집에 들어왔습니다. 항상 들어오면 거실에 있는 TV 를 틀어서 여러 재미 있는 방송이 있는지 확인해보는데요. 


전 그중에서 여러가지 물건들을 판매하면서 어떻게 이용하는 건지 어떤 좋은 점이 있는지 알려주는 홈쇼핑 방송을 제일 좋아한답니다.

많은 물건들을 시간에 맞추어서 이벤트도 하고 구매자들과 소통을 하면서 판매하는 것이 즐거운데요, 좋은 물건이라고 믿었지만 막상 받고 나면 실제 보여준 것과 다르다던지, 불량이라던지 그런 문제들이 발생하면 속상하기도 합니다.

롯데홈쇼핑을 이용하시면서 물건을 구입하고 난뒤에 이런 불량제품이던지, 반품, 환불, 제품에 대한 문의들을 확인하시는 방법을 같이 알아보도록 할께요.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상담 전화번호, 상담가능시간 안내

우선 홈쇼핑을 이용하실때 공식 웹사이트를 알아두시면 여러가지로 편리한데요. 전 이렇게 검색을 하고 난뒤에 한번씩 들어가서 여러가지 이벤트나 특가정보를 미리 확인해보기도 한답니다.


웹사이트에 접속을 하시면 우측에 고객센터 메뉴가 있습니다. 여기를 선택해서 이동해 볼껀데요.

자주 이용하신다면 LIVE TV나 땡큐딜, 베스트, 이벤트등 여러 항목들도 이곳에서 모두 확인이 가능합니다. 방송편성표도 물론 사이트에서 쉽게 확인이 가능 합니다.


그럼 고객센터 메뉴들을 모두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주요서비스 항목의 경우 고객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메뉴들로만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쉽게 궁금한 점을 미리 알아볼 수 있습니다.


바로 콜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지 않고 사이트에 접속을 해본게 이 것 때문인데요, 꼭 전화를 하지 않고도 해결될 수 있는 부분들이 많이 있기에 이곳을 이용하셔도 쉽게 문제들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급하거나 모르는 내용이 있다면 롯데아이몰로 상담을 하시면 되구요, 1899-4000번 으로 연결을 하시면 바로 상담이 가능합니다.

평일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09시부터 20시까지 상담을 하실 수 있으며 토요일의 경우 09시부터 13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로 상담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상담을 하실 수 없는 시간에는 이렇게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자세하게 안내를 받을 수 있는데요. 취소/환불의 경우 주문취소는 어디에서 신청하는지 질문에 롯데홈쇼핑 사이트나 모바일앱을 통하여 직접 취소를 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 


물론 주문취소가 불가능한 상태나 상품의 경우 1:1 문의하기를 통하여 접수하시면 상담원이 확인을 한 뒤 직접 연락을 드리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