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추운 겨울에 옷을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는지 모르겠네요. 아무래도 환절기라서 얼마전 병원을 찾았더니 감기가 찾아오신 분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추운날씨에 미세먼지도 요즘 문제여서 밖에 나가기가 힘드네요. 정말 집안에 제일 안전한 것 같네요.

생활을 하면서 어떠한 사고가 발생 할 지 모르기 때문에 다들 보험은 하나씩 가입을 하셨을 겁니다. 아플때 병원에 가서 병원비를 내기만 하고 보험을 가입하지 않으면 큰 병이 찾아왔을때는 난감하기도 합니다.


여러 보험회사들이 있지만 오늘은 교보생명에 가입하셨거나, 새로이 가입을 진행하시려는 분들이 미리 알아두셔야 되는 콜센터 전화번호와 쉽게 원하는 항목을 찾아볼 수 있게 ARS 단축번호까지 확인해보도록 할께요.


교보생명 콜센터 전화번호 (보험상담)

고객센터에 연결을 하실때는 두가지로 전화번호가 나누어 집니다. 하나는 보험에 대한 계약, 보험료 신청, 납입등 업무를 보실때는 위 사진에 있는 것과 같이 1588-1001로 연결하시면 됩니다.


해외에서 연결하실때는 82-2-2670-5200으로 연결하시면 되며, ARS 운영시간은 08시부터 23시 30분까지, 상담원과 연결이 필요하실때는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하실때는 ARS 이용을 하시고 개인정보를 입력 하신 다음, 아래에 있는 서비스번호를 입력, 마지막으로 비밀번호 6가지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개인정보나 비밀번호는 해당사항이 있을때 이용하시면 되기 때문에 문제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보험 ARS 전화번호인데요. 보험계약상품의 경우 1번을 연결하시면 되고, 보험금을 신청하실때는 2번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모든 번호에서 상담원과 연결을 하실때는 0번으로 연결이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교보생명 콜센터 전화번호 (융자상담)

계약을 하시고 보험금을 납입하셨을때 급한 자금이 필요하여 융자상담이 필요할때가 있으실 텐데요. 1588-1010으로 연결하시면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ARS와 상담원 연결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전화 후 개인정보를 입력하시고, 서비스번호를 입력하는 방식으로 연결됩니다.


융자의 경우 3가지 메뉴가 있는데요, 바로받는 신용상품 조회와 신청, 신용상품 입금확인, 상담원연결로 항목들을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