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을 하면서 가장 필요한 것들이 바로 돈입니다.


돈이 없으면 생필품이나 음식을 살 수 없기 때문에 항상 돈을 가지고 다니셔야 되는데요. 요즘은 신용카드를 스마트폰에 등록해서 사용하기 때문에 더욱 편리하게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를 이용하시면서 여러 결제나 분실, 등록등을 하실때는 고객센터에 연락을 하시는 것이 가장 빠른방법인데요. 고객센터에 연락을 하실려고 해도 홈페이지를 잘 찾아봐도 못찾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엔 씨티카드를 이용하실때 고객센터로 연결하시는 방법을 쉽게 확인해볼께요.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우선 꼭 여기 사이트에 접속하실 필요는 없는데요. 이곳에서 고객센터 안내를 받으실 수는 있습니다. 상담원과 연결이 아니라면 웹사이트에 검색 후 연결을 하시면 보다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가장 아래에 보시면 이렇게 고객센터 항목이 있으며 고객상담과 고객의 소리, 사고신고, 수수료안내, 금융소비자정보등 여러 정보들을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바로 상담원안내를 받을 수 있는 전화번호를 확인해볼께요.



은행업무나 거래, 은행명칭 도용신고센터는 1588-7000으로 연결하시면 되구요. 인터넷뱅킹은 02-3704-7700으로 연결하시면 됩니다.


카드업무를 확인하시려면 1566-1000으로 연결하시면 되구요. 카드신규신청을 하실대는 1566-8300번으로 전화를 하시면 됩니다.


상품이나 예금 신규 가입상담은 1588-5753으로 연결하세요~



씨티카드 웹사이트에서는 전자민원신청도 하실 수 있으며 이메일 상담도 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로 연결하시 힘드시다면 이것도 좋은 방법이겠습니다.



상담원과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는 채팅상담도 지원됩니다.



고객상담에는 자주묻는 질문도 있으니 이곳에서 먼저 문제를 확인하셔도 되고, 원격지원이나 상담내역조회도 가능하네요. 



고객의 소리에서는 고객제안이나 칭찬, 상품제안도 가능하구요. 여러 민원업무도 보실 수 있습니다.



사고신고를 하실때 신고방법에 대한 안내도 있으며 개인정보 보호안내 페이지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렇게 다양한 업무들을 모두 보실 수 있으니 미리 알아보시고 상담원과 연결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