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이나 물건을 받을때 이제는 집까지 배달해주는 택배서비스가 있으니 쇼핑하기에도 너무나 편안한 시대가 온 것 같습니다.

대형 택배회사에서는 빠른 배송 서비스를 위해서 집하점이나 전국 각 지역에 많은 지점들을 만들어 고객들이 빠르게 물건을 받을 수 있도록 개선을 하니 날이 갈 수록 더욱 빠르게 물건을 받을 수 있네요.

예전처럼 물건을 구입할때 가까운 지역에 사고 싶었던 물건이 없다면 먼길을 나서야 했지만 인터넷으로 모든 물건들을 택배로 받을 수 있습니다. 받고 싶었던 물품이 배송이 늦어지거나 보상을 받으셔야 될때에는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셔야 하는데 어디로 전화를 하시는지 모르실때가 많으실 껀데요.


로젠택배를 이용하실때 문의사항이 있으시거나 여러가지 안내를 받으실때 확인하는 방법을 같이 알아보도록 할께요.

로젠택배 공식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의 소리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문의를 남기시면 담당자분들이 직접 연락을 주는 서비스를 진행하기도 합니다.

평일 오후 5시이후나 토요일 오후 1시이후에는 다음 영업일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급한용무는 직접 콜센터를 이용하시는 편이 빠르실건데요.


만약 배송완료라고 하는데 물건을 못받으실 경우에는 가까운 지점 전화번호인 1588-9988 이나 본사 02-412-9877 번으로 연락을 주시면 확인후에 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연락처나 운임료등의 정보사항 변경이 필요하실때도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면 편리하신데요. 

본사 콜센터인 02-412-9877로 연락을 하시면 빠르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 경우 배송예정일에서 1일이 더 소요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사고 접수를 하실때도 본사 콜센터와 최초 물품을 접수하셨던 지점에 문의하시면 되구요.


교환을 하실때는 해당업체에 교환신청을 하시고 난뒤에 1588-9988번으로 전화를 하시면 신속히 처리를 해준다고 합니다.


반품을 하실때도 물품업체이 반품신청을 진행한 뒤에 전화를 하시면 가능하니 편리하게 이용하시면 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