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힘든 하루를 보내고 집에 도착하니 너무나 허기가 지어 맛있는 것이 없을까 고민을 해보았는데요. 집에서 음식을 해서 먹기는 귀찮기도 해서 배달음식들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대한민국 대표음식 종류로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힘든 직장일을 하고 난뒤에 먹는 치킨의 맛은 다이어트도 포기하게 만들만큼 맛이 있다고 합니다.


교촌치킨은 국내에 있는 대표적인 프렌차이즈 이며, 배달을 주문하기 전에 꼭 확인해보셔야 하는 것이 바로 운영을 하는 시간을 알아보셔야 되는데요. 알아두면 아주 쉬운 전국 매장별 운영하는 시간을 같이 확인해보도록 할께요.


교촌치킨 영업시간 휴무는?

운영하는 시간을 간단히 확인하시기 위해서는 교촌치킨 사이트에 접속을 하시면 되구요, 자주 이용하시는 포털사이트등 유명한 업체이기 때문에 모두 검색이 되실 겁니다.


사이트를 찾으셨다면 상단에 있는 메뉴들을 보실 수 있구요. 이곳에서 매장안내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매장안내에는 국내매장과 해외매장이 있습니다. 해외까지 치킨의 맛을 알리려 진출을 하다니 정말 유명한 곳이네요.



매장찾기 메뉴에서 시/도와 시/구/군 그리고 매장명을 알고 계신다면 매장명을 입력 후 검색을 선택하시면 전국에 있는 모든 매장을 보실 수 있습니다.


우선 계시는 근처에 매장을 찾아보시면 되실 텐데요. 서울 강남구에 있는 대치동에 거주하신다면 서울/강남구로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그럼 강남구에 있는 매장들이 좌측에 표현이 되며 돋보기 모양을 선택하시면 자세한 정보를 우측에는 지도를 표현하여 쉽게 찾아가실 수 있도록 지원을 하고 있네요.

대치1호점의 매장명과 전화번호, 주소 그리고 영업시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휴무일은 없으며 12시부터 24시30분까지 배달영업을 하고 있네요.



특성이라는 메뉴는 그 매장의 특징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홀에서도 드실 수 있으며 배달과 포장, 예약이 가능한 곳이라고 보여주고 있습니다.


강남구에 있는 다른 지점인 대치2호, 청담역, 역삼1호등 근처에 있는 곳들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치2호점의 경우 11시부터 24시까지 영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홀에서도 식사가 가능하며 배달과 포장,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주차장이 있기 때문에 매장을 방문하여 드시는 것도 더욱 편리하겠네요.


주문을 하실때면 전화번호로 전화를 하여 주소를 알려주고, 메뉴를 선택하여 배달을 하실 수 있지만 요즘은 온라인주문을 바로 진행하면 아주 간단히 배달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주문을 하시기 위해서는 회원가입하여 로그인을 하실 수도 있지만 좌측아래에 있는 비회원주문으로 간단한 정보를 입력 및 결제를 진행하시면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셔도 가능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