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경기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인하여 전세계가 경기부양을 위해서 많은 돈을 쓰고 있는데요. 경기가 좋지 않을 수록 경기를 살려야 하기 때문에 어느 나라든 자국민의 경제를 위해 엄청난 양의 양적완화 정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는 인플레이션을 초래 하고 있는데요, 최근 미국 금리 상승 결정이 0.75%까지 한번에 증가 할 정도로 국채가격이나 소비자물가 지수, 실업자 지수등 인플레이션에 좋지 않는 방향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곧 이러한 인플레이션의 공포도 벗어나겠지만 지속적으로 경기가 좋지 않다면 경기침체가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미국 경제매체 에서도 각국의 금리인상 효과가 나타나는 내년에야 인플레이션이 진정이 될 것이라고 하는데,이는 각국 중앙은행이 우선순위로 억제하기위한 조치를 지속적으로 취하고 있다며 기대치가 특정 범위에 국한된다는 것이 분명해질때까지 억제에 나서야 한다고 합니다.

 

 

이럴때야 말로 더욱 자신의 자금을 신중하게 사용하셔야 겠습니다. 

 

급전이 필요할때 MG 새마을금고에서 무직자 개인들을 위한 상품이 어떤 것이 있는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개인 신용, 무직자 생활비 상품

우선 먼저 확인해볼 상품은 일일상환대출인데요.

 

목돈으로 받고 매일 조금씩 갚아가실 수 있기 때문에 조금은 개인 신분증만으로 상품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신청대상으로는 급전이 필요하신 분들이며 대출한도는 5,000만원 범위내에서 가능합니다.

 

금리의 경우 신용도 등을 감안하여 금리를 결정하는데, 금리 공시를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은방법입니다.

 

상환 기간은 30일 이상이며 매일 일정금액의 원리금상환으로 진행합니다.

 

준비하실 사항은 신분증으로 MG 새마을금고에 문의하시면 되겠습니다.

 

 생활비 스피드 상품

 

생활비로 사용하기 위해서 높은 이자로 신용카드 현금서비스를 이용하시거나 카드론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상품도 있는데요.

 

상품명은 스피드 마이너스 대출이며 , 신용카드 현금서비스보다 훨씬 저렴한 이자비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대상은 온라인보통예금이나 자립예탁금, 자신만만자유예탁금을 개설하신 분들에게 제공되며 기간은 5년이내로 설정, 5천만원 범위내에 한도가 가능합니다. 

 

다만 담보를 제공시에 4억원 범위내에 가능하다고 하네요.

 

방법은 위와 같이 전국 어느곳에서나 수시로 입,출금이 가능하구요.

 

금리는 신용도에 따라 감안하여 금리를 결정하며, 재직증명서, 사업자등록증을 준비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