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지역에 생활하시는 분들은 생활을 하기 위해서 일자리를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그중 평택이나 안성지역에서 일자리나 아르바이트를 알아보시는 분들은 교차로나 벼룩시장 신문을 보실 수 있는데요.

 

알바나 원하는 직종을 쉽게 찾을 수 있게 링크를 이용하여 쉽게 보실 수 있도록 아래에 모두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평택 구인구직 정보 

 

 

 

평택 /안성 교차로 정보를 보시면 아주 많은 일자리 정보를 한눈에 보실 수 있는데요. 

 

 

구인구직으로 일자리를 보시는 분들이나 모집하시는 분들은 직종별로 간호/의료, 교사/강사, 매장관리, 상담/영업등 직종으로 분류하여 보실 수도 있습니다.

 

직종별과 인기직종을 선택하실 수도 있으며 지역별로 안성시와 평택시를 선택하시는 것도 가능하십니다.

 

지역별로 확인하셨을때 자세한 정보도 함께 검색이 가능하며, 등록된 기간과 금무요일, 근무시간까지 모두 정하여 검색이 가능합니다.

 

현재 구인정보는 평택시의 비전동과 안중읍, 지제동등으로 등록되어 있으며 모두 금일 등록된 업체로 확인됩니다. 위에서 보시는 것보다 더욱 많은 곳들이 있으니 내가 원하는 일자리를 꼼꼼히 확인하시는 것이 좋으시겠네요.

 

평택 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

 

바로가기로 안내해드렸으며 지역을 평택시로 선택하여 검색이 될 수 있도록 링크를 알려드렸습니다. 

 

아무래도 모바일로 확인하시기 어려우신분들은 신문광고를 그대로 보시는 것도 좋으실텐데요.

 

 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

 

 

 

더욱 많은 정보를 한눈에 보는 방법이 바로 신문 그대로 보기 입니다.

 

다양한 구인구직들을 한눈에 보실 수 있으며 신문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확인이 가능하실 것 같네요.

 

신문의 경우 발행일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이며 지나간 일자의 신문도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일자리정보만 그대로 보실 수도 있기 때문에 아주 편리하게 확인하실 수 있지요. 남/여 사원모집을 하는 생산직/생산관리 모집이 많으며 빨리 찾기로 페이지를 확인하시어 내가 원하는 업종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신문 그대로보기는 아래 링크로 확인하실 수 있으십니다.

 

평택 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

 

접속하신 뒤 원하시는 날짜의 신문만 선택하시면 되며, 일자리나 금융 , 빠른직거래 등 다양한 정보들을 함께 보실 수 있기 때문에 저도 한번씩은 신문보는 재미로 접속하곤 하네요.

 

그럼 좋은 일자리 구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