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물건을 구입할때 해당하는 금액을 지불하게 됩니다. 예전에는 현금으로 지급을 했지만 이제는 대부분 신용카드로 지급되는 부분이 많아졌습니다.

 

어디에서나 카드로 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스마트폰에 신용카드를 등록하여 물건 값을 지불하거나 신용카드로 단기 현금서비스나 장기 카드론으로 돈도 빌릴 수 있을 정도로 신용카드 보편화 되었네요.

 

카드 사용이 많아 지면서 장점이 더 많지만 결제취소든지, 결제금액 납부, 신용카드 재발급 , 신청 , 카드 분실등 여러가지 업무에는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셔야 되는 경우가 많아지는데요.

 

BC카드 콜센터로 연락하거나 업무시간은 어떻게 되는지 여러가지 정보들을 모두 모아 안내해드릴께요.

 

 비씨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업무시간

 

 

비씨카드 고객센터로 연락하기 위해서는 전화번호 정보가 필요한데요. 

 

 

비씨 카드에 모든 안내 전화번호를 위에서 보실 수 있구요.

 

업무시간은 종합상담을 기준으로 평일 09시에서 18시까지 고객센터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종합상담은 1566 - 4000 이며 SMS신청 등 부가서비스에 대한 안내는 1588 - 4466번으로 연락을 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기카드대출 즉 현금서비스에 대한 안내는 1566 - 7777로 연락하셔야 되며 신용카드를 분실하셨을때는 1588 - 4515로 전화를 하시면 됩니다.

 

종합상담에서는 모든 업무를 보실 수 있는데요.

 

고객센터로 연락한 뒤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안내번호도 보실 수 있는데 전화로 연결 후 8번은 분실신고와 분실해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종합상담 전화번호의 모든 안내 번호입니다. 콜센터로 연락 후 상담하실 때 알아두시면 쉽게 찾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렇게 모든 상담 번호를 미리 알아두신다면 더욱 빠르게 상담을 진행하실 수 있을겁니다.

 

그러 더욱 좋은 정보들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