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여름이 지나갔다고 생각했는데 아직도 낮은 계속 더운 날씨가 계속 되고 있습니다. 가을이 되면 이사의 계절이기도 하지만 아직 일자리를 알아보시는 분들께서 아르바이트나 직장을 알아보시기에 좋은 날씨가 아닐까 합니다.

구미에서 생활 하시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예전에 구미는 일자리가 너무나 다양하고 많기에 어디에서나 일을 할 수 있는 지역 이었지만, 지금은 대기업들이 해외나 다른지역으로 이동해서 다소 일자리를 구하기가 쉽지만은 않습니다.


하지만 일을 해야 생활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일자리를 알아보시는 분들에게 인터넷으로 간편히 일자리나 알바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같이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미 교차로 구인구직 확인 방법

교차로 사이트는 여러 물건들이나 부동산등을 판매, 구입할 수 있는 아주 오래된 신문인데요, 아직도 직장이나 알바를 구인/구직 하기에 부족함이 없을 정도로 많은 정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교차로 사이트를 방문해 보겠습니다.


웹사이트를 방문하시면 우측에 지역 교차로 바로가기 메뉴를 보실 수 있는데요. 구미지역을 확인하셔야 되기 때문에 경북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경상북도에는 상주문경교차로나 영주교차로, 안동교차로등 여러 지역의 대표 사이트를 보실 수 있는데요. 



가장 중앙에 있는 구미교차로 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새로운 웹사이트를 이동하실 수 있으며 상단에 있는 메뉴중 e구인구직이나 우측에 구미일자리는 바로가기를 선택하셔도 동일한 사이트로 이동이 됩니다.


구인구직 홈에서는 구인정보나 알보, 구직정보 , 인재정보, 마이구인구직등을 보실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일자리를 알아보실때는 내 적성에 맞는 일을 하셔야 오래동안 쉽게 적응을 하실 수 있는 방법이 아닐까 합니다.


좌측에 보시면 직종별로 간호/의료, 교사/강사, 매장관리, 사무/경리, 상담/영업, 생산/기술/건설등 여러 직종에 맞게 일자리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조금은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매장관리 직종을 선택해 보겠습니다.


근무지는 경상북고 구미지역과 가까운 칠곡지역까지 안내를 하고 있으며 업직종과 검색기간을 선택하셔서 다른 직종을 바로 확인하실 수도 있습니다. 



검색이후 아래에 HOT 구인정보의 경우 사람을 구하는 업체의 정보를 바로 보실 수 있는데요, HOT 직종이기 때문에 급하게 인재를 모집하는 곳이라고 보실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구인정보도 마찬가지로 구인을 하기 위해서 교차로 사이트에 광고를 하는 곳이기 때문에 적성에 맞다면 문의를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직종별 정보에서 내가 마음에 드는 정보들이 있다면 업체명을 선택을 하시면 되구요.


업체를 선택하시면 구인정보 상세보기 창이 나타나며 등록일과 수정일, 근무조건까지 자세하게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참아름XX 곳에서는 정규직을 모집하며 연령과 학력, 성별은 무관, 치과위생사를 모집하고 있다는 안내를 보실 수 있네요.


모집내용의 경우 0명을 모집하며 근무지역은 구미시 구평동에서 근무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 회사정보도 안내를 해주고 있으며, 채용을 하고 있는 담당자의 정보와 연락처까지 안내를 해주고 있습니다.

상세정보를 보면 파트타임이 가능하며 월차가능, 야간진료없고, 급여는 상담후에 결정을 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 일자리를 알아보시는 분들에게 조금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